고객상담센터
1566-5723
sdata0315@naver.com

평일 09:00 ~ 18:00
토요일 09:00 ~ 16:00
일요일 공휴일 휴무

복구서비스 이용안내

복구의뢰시 구비서류

본인
1. 통신사 가입 확인서(SKT :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/ KT : 통신사 원부 계약서 / LGT : 가입사실확인서)
2. 신분증 사본

대리인
1. 통신사 가입 확인서(SKT :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/ KT : 통신사 원부 계약서 / LGT : 가입사실확인서)
2. 명의인 인감 증명서
3. 위임장
4. 대리인 신분증 사본

법인
1. 통신사 가입 확인서(SKT :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/ KT : 통신사 원부 계약서 / LGT : 가입사실확인서)
2. 법인 인감 증명서
3. 위임장
4. 대리인 신분증 사본

미성년자
1. 통신사 가입 확인서(SKT :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/ KT : 통신사 원부 계약서 / LGT : 가입사실확인서)
2. 법적대리인 신분증 사본
3. 가족관계증명서

※ 본인 확인이 안될 경우 본인임을 증명하는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.

온라인 복구서비스 신청순서
01. 접수 : 전화문의(1566-5723) 또는 상담게시판 문의로 복구가능여부 및 복구비용을 안내 받습니다.
    단, 안내드린 복구비용은 상품확인 후 달라질 수 있습니다.
02. 복구의뢰 : 복구여부를 안내 받으셨다면 복구의뢰서 작성
    복구하고자 하는 물건과 함께 택배로 안내받으신 지점으로 보내주세요.(배송비 고객부담)
03. 복구 진행 : 택배가 도착하면 상품 검수후 복구 예상기간과 복구비용을 안내드립니다.
04. 복구 비용 결제 : 안내 받으신 복구 비용을 결제합니다. 결제 후 복구 작업이 진행됩니다.
05. 복구 데이터 전송 : 복구된 데이터 최종 결과를 고객님께 이메일 등으로 전송해드립니다.
06. 개인정보 영구 삭제 : 고객님께 데이터 전달 후 당사가 보유한 고객님의 모든 데이터를 영구 삭제합니다.
  • 네비타이틀
  • 복구사례
  • 의뢰서다운
  • 위임장다운
  • 복구비결제
  • 공식블로그
  • 옐로우아이디
상단으로 이동